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차>
- 블랙 코미디의 흥행 보증 수표 "에이미 슈머"와 등장인물 소개
- "예쁠 필요 없어! 나는 나니깐!"
- 외모지상주의에서 벗어나 자신감 GET 할 수 있는 영화평가

 

 

블랙 코미디의 흥행 보증 수표 "에이미 슈머"와 등장인물 소개

르네베넷은 주인공으로, 자신의 외모에 대한 불만과 자신감 부족을 겪는 여성이다. 르네는 사고 이후 머리를 치료하던 중 거울을 보면서 자신의 외모가 완전히 변했다고 믿게 되는데, 이것이 그녀의 자신감 향상과 변화의 시작이다. 에이버는 르네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동료로서, 에이미 슈머(Amy Schumer)가 연기한다. 에이버는 르네에게 자신감과 긍정적인 태도를 심어주며, 그녀의 변화와 성장을 지지한다. 이튼은 르네의 남자친구로, 르네가 자신의 외모에 대한 불안을 표현하면서도 그녀를 사랑하고 지지한다. 이튼은 르네에게 자신의 아름다움을 깨닫게 해주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에이버의 남자친구들은 에이버와 함께 등장하는 친구 그룹으로, 여성의 외모에 대한 기준과 편견에 대해 부정적으로 표현하면서도 자신들의 불안과 자신감 부족을 보여준다. 그들은 영화의 주제에 대한 대조적인 시각을 제시하면서도 그들의 성장과 변화를 경험하게 된다. 릴리 르브나토는 르네의 동료로서,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가 연기한다. 외모에 대한 자신감과 포부를 가진 여성으로, 르네에게 용기와 영감을 주는 역할을 한다.

 

 

"예쁠 필요 없어! 나는 나니깐!"

영화 <I Feel Pretty>는 자신의 외모에 대한 자신감 부족을 겪는 여성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다. 이 영화는 르네 베넷, 즉 주인공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주인공 르네는 외모에 대한 불만과 자신감 부족으로 고민하고 있는 평범한 여성이다. 어릴 적부터 아름다움과 외모의 기준에 대한 사회적 압박을 느끼며 자신을 부정적으로 인식하고 있었다. 그러나 어느 날 르네는 운동 중에 발생한 사고로 머리를 치료하는 과정에서 머리에 패드가 부착되면서 자신의 외모가 완전히 변한 것처럼 느끼게 된다. 이 사건을 계기로 르네는 자신이 미친 것처럼 아름답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인식되기 시작한다. 이전과는 달리 자신감 넘치는 르네는 자신을 표현하고 주변 사람들과 대화하며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한다. 이제 르네는 자신감을 가지고 패션 회사인 뷰티콘으로 취직하게 된다. 그녀는 차이나와 친해지고, 뷰티콘의 CEO인 에이버와도 만나게 된다. 자신감 넘치는 르네는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면서 동시에 사회적으로 인정받고 성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도전과 성공의 과정에서 르네는 자신의 외모와 자신감에 대한 실망과 충돌을 겪게 된다. 현실적인 한계와 외부 평가에 의해 자신의 자아 이미지가 흔들리는 순간, 르네는 자신의 가치를 다시 발견하고 진정한 아름다움이 내면에서 비롯된다는 깨달음을 얻게 된다. 이 영화는 외모에 대한 사회적 기준과 편견에 대한 비판과 동시에, 자신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외모만이 아름다움의 기준이 아니며, 자신감과 내면의 아름다움이 진정한 자아를 형성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코미디 장르를 통해 유쾌하고 웃음 가득한 분위기로 이야기를 전달하며, 관객들에게 자아 인식과 자신감에 대해 생각해보게 한다. 주인공 르네의 성장과 변화를 통해 우리 모두가 자신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며, 자신감을 키워 나갈 용기를 주는 영화다.

 

 

외모지상주의에서 벗어나 자신감 GET 할 수있는 영화평가

이 영화는 네이버 평점 9.03으로 2018년에 개봉한 미국의 코미디 영화다. 영화에서 다루는 주제인 자아 인식과 자신감에 대한 이야기는 현대 사회에서 여전히 중요한 문제다. 많은 사람들이 외모에 대한 불만과 자신감 부족을 겪고 있는데, 이 영화는 그런 사람들에게 자신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방법을 보여주고 있다. 영화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에이미 슈머가 주인공 르네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했다는 점이다. 그녀는 캐릭터의 내적인 갈등과 변화를 훌륭하게 표현하면서 관객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전달하며, 유머와 감동을 적절히 조화시켜 전체적인 분위기를 가볍고 유쾌하게 유지했다. 하지만 이 영화는 자아 인식과 자신감에 대한 문제를 다루는 동시에 외모에 대한 중요성을 과도하게 강조하는 부분이 있다. 주인공이 자신감을 얻은 것은 좋은 일이지만, 이를 획득하기 위해 외모적 변화가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은 올바른 접근이 아닐 수 있을 것 같다. 전반적으로, 이 작품은 중요한 주제를 다루는 동시에 유쾌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펼치는 훌륭한 영화임은 틀림없다. 다만, 외모에 대한 과도한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조금 더 균형 있게 다룬다면 더욱 좋은 영화로 평가될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